
연방타임즈 = 최민주 기자 |
KBS와 god가 ‘2023 KBS 대기획 god 콘서트’를 위해 뭉쳤다.
KBS는 27일 ''2023 KBS 대기획 god 콘서트'를 개최한다. KBS와 god는 최근 단독콘서트 개최를 확정짓고 본격적인 논의 절차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대국민 서비스 차원에서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KBS 대기획은 지금까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 ‘송골매 콘서트, 40년 만의 비행’ 등으로 압도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을 검증받았다.
다음 타자인 god 콘서트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해온 믿고 보는 ‘KBS 대기획’의 일환이다. ‘국민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있게 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god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어렵게 성사됐다.
많은 히트곡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아이돌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이한 KBS와 함께 ‘KBS 50년, god 25년’을 기념하게 될 이번 콘서트는 그 시절을 함께 호흡했던 세대들을 위한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KBS 제작진은 "god 멤버들이 9월 완전체로 뭉칠 것"이라며 "콘서트·방송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